반응형
1. 계획 세우기
1) 팀 꾸리기
- 조직도
: 직함뿐만 아니라 기능적 역할으 보여주기 용이
: 이름마다 테두리 치는 것을 피하라
- 청사진 만들기
: 플로차트로 트랜잭션 다이어그램이나 업무 흐름도를 그릴 때만 사용
2. 실행하기 전에 할 것들
1) 일정수립
2) 경쟁사 추적
- 시각적 타임라인 : 경영진을 설득하고 트레이드 오프 사항을 결정하며 업무 추진에 활력을 불어넣으
3. 순조로운 진행
1) 진척보고
: 순조로운 업무 추진을 위해 필요
4.비용과 자원 관리
1) 스파이더 차트
: 순차적 비교를 강조하는 일반 막대 차트보다 우수
: 한 데이터 집합에서 반복되는 패턴을 설명할 때 가장 유용
2) 4사분면 차트
: 1사분면은 긍정적인 성과를 표시해야 함
'Mass Media Review > Boo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추천 / 후기] 그들은 책 어디에 밑줄을 긋는가 (독서법) (0) | 2017.11.21 |
---|---|
[베스트셀러] 책 습관의 힘 요약 (0) | 2017.11.10 |
[월스트리트저널 인포그래픽스 가이드] 4장 난감한 상황 (0) | 2017.09.19 |
[작지만 큰 삶의 변화] 5초의 법칙 by CNN 인기 진행자 맬 로빈슨 (2) | 2017.09.14 |
[Book 추천 및 Review] 하루 30분의 힘 (김범준 저) 을 읽고 (0) | 2017.09.11 |